[Open]
진단기에 실화 고장코드가 없는데 실제로는 실화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2012년 혼다 어코드 V6 VCM 엔진 실제 실화 진단과정, 베콤카는 과학적이고 정밀분석을 전문으로 한다. 분명히 고장코드가 있었다가 또 확인하면 실화고장코드가 없다. 이런경우는 자주 발견된다. 오실로스코프 파형분석을 이용하여 실화 고장코드 없어도 실제 실화실린더 파악이 가능해진다. 배기밸브 펄스 파형으로, 진단기에는 실화코드가 없지만 실제 엔진실화가 있다는것을 알 수 있다.

2012년 혼다 어코드 V6 VCM 엔진, 진단기로 실화를 진단하면 실화 고장코드 없고 실화 카운트를 봐도 6개 실린더 전부 0.00 이다. 실화가 없다는 것이다. 진짜 실화가 없을까? 진단기는 원시 데이터를 가공한것으로 각 자동차 제조사별로 또 같은 원시 데이터도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원시 데이터를 분석하는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2012년 혼다 어코드 V6 VCM 엔진 실제 실화파형으로, 수집된 배기밸브 펄스 파형을 여러포인트에서 파형을 분석한다.사실상 6개 모든 실린더에서 정도차이만 있을뿐 실화가 측정되고 있다.

2012년 혼다 어코드 V6 VCM 엔진 실화진단, 진단기에는 실화고장코드가 없고 실화카운트도 없다. 하지만 머플러에서 엔진 배기밸브 압력을 정밀진단하면 실제 실화가 있는것을 알 수 있다. 특히 3번 실린더는 상태가 좋지 않게 측정된다.

2012년 혼다 어코드 V6 VCM 엔진 실제 실화진단 과정이다. 진단기에서 실화고장코드가 있다 없다 하는 상태이다. 하지만 측정 당시에 아무런 실화고장코드 없지만 실제는 실화가 발생하고 있는것이 확인된다. 배기밸브 파형분석을 하면 실화 실린더를 파악 할 수 있다.










(1)Login for comments